캡틴마블과 어벤져스

캡틴마블과 어벤져스

이번에는 그동안의 쿠키영상들을 파악해 보려고 합니다.

캡틴 마블의 쿠키영상으로는 총2개가 나오게 되는데요. 처음 영화가 끝나고 한개가 나오게 되고 엔딩 크레딧이 올라간 다음에 한개가 나옵니다.

캡틴마블의 능력이 원작에서는 히어로인 마벨이 캐럴 댄버스에게 능력을 주는 것으로 나오는데요. 역시나 영화에서도 마찬가지로 평번함 지구인이었던 캐럴 댄버스가 최강의 영웅으로 태어나는 스토리를 다뤘습니다.

처음에 비르 라슨이 캐스팅이 되면서 말들도 많았지만 지금은 그 말들이 쏙 들어간 상태인데요. 이제는 캡틴 마블로 인지를 해버린 것 같습니다.

외계종족인 마벨과 지구인인 캐럴 댄버스의 만남은 원작과는 조금 다른 상사와 부하로 등장을 하게 됩니다.

또, 캡틴 마블에서는 어벤져스가 만들어지기 전의 스토리를 닮고 있기 때문에 영화에 등장하는 인물중 우리가 잘 알고 있는 닉퓨리의 젊은 시절도 볼 수 있습니다.

마블코믹스의 원작에서의 어벤져스는 앤트맨이 만들었다고 되어 있는데요. 영화에서는 모두 아시는 것 처럼 닉퓨리가 만들게 되었죠.

그리고 닉퓨리의 젊은 시절이 나오면서 그동안에 안대를 쓰고 다녔던 이유 한쪽눈이 실명이 되었던 이유까지 영화를 통해서 밝혀지게 되는데요. 궁금하신 분들은 영화를 보시길 바래봅니다.

캡틴 마블의 능력은 정말 최강이어서 지구 뿐 아니라 다른 외계에 살아도 충분한 능력을 가지고 있는데요. 그러나 닉퓨리가 호출을 하면 와야 할 정도로 어벤져스의 멤버가 됩니다.

이는 여화를 통해서 밝혀지게 되는데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마지막 장면은 무선 호출기로 캡틴 마블을 부르다가 사라져버린 것이었죠. 이렇게 앤드게임에서 캡틴마블의 합류한 모습을 보여지게 됩니다.

그리고 캡틴마블에서는 6개의 인피니티 스톤중에서 스페이스 스톤이 등장을 하는데요. 스페이스 스톤은 공간 능력을 관장하는 스톤이죠.

이 스톤을 손에 넣기 위해서 히어로들의 싸움이 시작된 것이었습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로난의 등장.

로난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에서 나오면서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는 악당입니다. 그러나 원작에서의 로난은 꽤나 매력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마블에서는 악당의 캐릭터가 강했다면 자신의 국가인 크리 제국에서는 영웅이라는 말이 더 맞을 지 모르는 캐릭터입니다.

로난이 태어난 곳은 크리 제국의 수도 할라에서 태어났으며 크리 제국은 군국주의적 정책과 힘과 지식에 대한 갈망이 아주 많은 영향을 끼친 구가입니다.

이곳에서는 수프림 인테리전스라는 존재를 신처럼 숭배를 했는데요. 로난은 그 다음 다음으로 가장 높은 지위인 수프림 어큐저로 군림했었습니다. 그만큼 힘과 지식이 뛰어났다는 소리입니다.

크리제국이 지구의 인간 유전자를 변형시킨 것이 인휴먼이라고 하는데요. 크리 제국은 그냥 인휴먼 종족을 전쟁을 대비한 도구로 만들었던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인휴먼이 위기에 처해 있을 때에는 의지할 사람이 로난 밖에없었죠. 로난은 인휴먼의 위기에서 도와주는 대신에서 블랙 볼트의 아내 메두사의 여동생인 크리스탈과의 결혼을 요구했는데요.

크리스탈과의 결혼으로 인해서 강력한 연합이 형성이 되었지만 블랙 볼트는 이 결혼을 싫어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인휴먼이냐 로난이냐 고르라고 했는데요.. 로난은 크리스탈 공주를 사랑했었고 크리스탈 공주는 백성들을 위한 정략 결혼이었다는 것이죠.

이렇게 둘은 어쩔 수 없이 헤어지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캡틴마블과 로난의 만남… 이것 또한 궁금하신 분들은 아직 상영중이니 극장에서 확인 바라겠습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