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더맨 : 뉴 유니버스 어떻게 탄생을 하게 되었나

스파이더맨 : 뉴 유니버스 어떻게 탄생을 하게 되었나
스파이더맨 : 뉴 유니버스 어떻게 탄생을 하게 되었나

스파이더맨 : 뉴 유니버스 어떻게 탄생을 하게 되었나

이번에는 스파이더맨 : 뉴 유니버스 어떻게 탄생을 하게 되었나 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현재 마블 코믹스에서는 [스파이더겟돈]이벤트가 진행중인데 제목을 봐서도 아시겠지만 스파이더맨과 아마겟돈의 합성어 입니다.

스파이더맨의 생존이 걸린 상황을 보여주고 있으며 스파이더맨과 스피어더우먼들이 모여서 악당을 물리친다는 내용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차원에서는 스파이더맨의 주변인물들인 스테이시, 벤 삼촌, 숙모 등이 거미능력자가 된다거나 영국, 인도, 멕시코, 일본에서의 스파이더맨이 탄생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원숭이나 고양이, 돼지도 스파이더맨으로 존재하는 차원도 있죠.

이렇게 기존에도 이미 평행 차원에서의 같은 존재들이 있다는 가정하에 게임이나 애니 그리고영화까지 많은 것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고 발매가 되었던 [스파이더버스]스토리의 후속작이라고 할 수 있는 [스파이더겟돈]은 전 스토리에서 빌런들을 처치했지만 다시 빌런들이 오면서 생기는 스토리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러한 내용은 플레이스테이션4 게임으로도 나와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캐릭터로 사랑을 많이 받고 있죠.

이렇게 해서 스파이더맨 : 뉴 유니버스가 탄생을 한 것이라고 하는 사람도 있으며 영화와 애니를 자꾸 연관을 시킨다고 비판을 하는 사람들도 생겨났다고 합니다.

이밖에도 많은 스파이더맨이 있는데요,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피어더 펑크

지구-138의 호비 브라운으로 오스본 대통령의 폭정에 맞서는 스파이더맨입니다. 락을 사랑하는 스파이더맨으로 옷차림 탓에 사람들이 스파이더 펑크라고 불리입니다.

 

스파이더링

지구-18119에서 피터 파커와 엠제이가 결혼을 해서 딸 메이를 낳는데요. 딸 또한 아빠의 능력을 이어받아서 스파이더링이 됩니다.

스파이더링의 또 다른 능력은 위험을 감지하는 스파이더 센스가 있다는 것이며 미래의 위기상황까지 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스파더

스파더는 일본의 에반게리온을 패러디해서 화재가 되었으며 지구-14512의 페니 파커라는 소년입니다.

과학자인 벤 삼촌과 숙모로 인해서 아버지인 피터 파커의 뒤를 이어 거대한 스파더 슈트를 조정합니다.

 

스파이더스맨

지구-11580의 스파이더맨은 사람이 아닌 거미입니다.

방사능에 노출된 거미들이 피터파커를 잡아 먹고 슈트안에 들어가 자신들이 피터파커라고 여기면서 살고 있습니다.

 

스파이더맨 인디아

지구-50101의 스파이더맨은 뉴욕이 아닌 인도를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주인공의 이름도 파비트르 프라바카르입니다. 이 스파이더맨은 방사능 거미가 아닌 신으로부터 거미의 능력을 받았습니다.

 

스파이더맨 느와르

지구-90214의 스파이더맨으로 벤 삼촌의 복수를 위해 스파이더맨이 되었습니다. 느와르인만큼 총을 많이 사용하는 스파이더맨입니다.

댓글 남기기